정보이용료현금화 Options

Wiki Article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소액결제현금화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단 원고 도용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채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항상 저희 데일리뱅크를 사칭하는 업체들을 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